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1차)인제대학교 강사 / 겸임교수 채용 공고

  • 조회수 132
  • 작성자 의료·헬스케어IT공학과
  • 작성일 2023.12.14

2024학년도 1학기 (1)인제대학교 강사 겸임교수 채용 공고

 

◎ 채용구분 강사단기강사겸임교수


◎ 모집분야 별첨자료(엑셀-공개채용 모집분야참조

 

◎ 지원자격

항목

강사 단기강사

겸임교수

자격요건

1. 임용일 기준 65세 미만인 자로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강사 자격기준을 갖춘 자

2. 단기강사의 경우 전임교원의 한시적 부재(연구년휴직보직 임명)에 따른 해당기간까지만 임용된 강사(재임용 불가)

 

 

 

1. 임용일 기준 65세 미만인 자로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2. 교수 및 연구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3. 원 소속기관에서 상시(유사경력 3년 이상)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다만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2조에 의한 기간제근로자와 단시간근로자는 제외)(전일근무 겸임교원은 원 소속기관 휴직자 포함)

공통사항

1. 사립학교법 및 본 대학교 규정상 임용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위의 공통자격 및 각 모집분야에서 요구하는 추가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강의료

1. 시간당(1시수강의료 : 55,000(강사단기강사겸임교수 동일)

2. 본교 및 부속병원 소속 직원(직원조교연구원)이 지원하는 경우 인사부서에 필히 사전 승인을 득한 후 지원하시기 바라며임용이 된 경우 본교 초과강의료 지급기준을 적용받습니다.


◎ 지원방법 안내

1. 접수기간 : 2023.12.18.() 10:00 ~ 2023.12.22.() 15:00

2. 지원방법 온라인 지원(접수기간에 인제대 홈페이지(배너)에 오픈)

3. 유의사항

1)“지원서 작성 매뉴얼”[접수기간에 지원사이트에서 다운로드]을 숙지한 후 지원서 작성

2) 모집분야(별첨 자료)를 반드시 확인 후 지원서 작성

3)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 폭주로 인한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입력 바람

4) 임용지원서 입력 인적사항 · 학력 · 경력 등을 정확히 입력

5) 허위입력착오누락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미친 경우 또는 기타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시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증빙서류 제출 증빙서류는 온라인 지원서 작성 시 업로드 제출(별도의 우편제출 없음)

 

◎ 지원 입력 사항(증빙서류)

1. 인적사항(증빙서류 없음)

2. 학력(증빙서류 졸업증명서)

3. 자격사항(증빙서류 자격증)

4. 경력사항(증빙서류 경력증명서)

겸임교수의 경우 현직 경력필수 입력(증빙서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5. 주요 연구실적(증빙서류 없음 채용자에 한해 증빙서류 요청)

6. 최종학위논문(증빙서류 논문초록)

7. 강의계획(증빙서류 없음)

※ 증빙서류는 해당항목증빙서류 제출을 클릭해 PDF파일로 업로드,

미제출 항목은 심사에서 제외

 

◎ 심사절차

1. 기초/전공 심사(80점 만점)

1) 본 대학교 규정 및 공고에서 정한 자격요건 충족 여부

2) 모집분야와 전공영역 일치 여부

3) 강의경력재직경력연구실적강의계획서전공역량을 평가

4) 50점 미만인 경우는 부적격 탈락 처리

2. 면접 심사(20점 만점)

1) 면접심사를 실시 할 경우 해당 학과에서 일정을 별도 통보함

2) 면접 심사는 생략 가능함

※ 심사과정에서 별도의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임용후보자 제출 서류(추후 별도 안내)

1.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

2. 신원진술서 1

3. 기본증명서(상세) 1

4. 겸직동의서(겸임교수에 한함)

5. 출강승인신청서(타 대학에 출강하는 강사에 한함)

 

◎ 임용조건

1. 임용일: 2024. 3. 1.

2. 신규임용 계약기간 : 1

단기강사의 경우 공개채용-채용분야에 명시된 계약기간까지(재임용 불가)로 함.

3. 주당 강의시간은 6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하되특별히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주당 9시간

까지 강의 가능.[겸임교수는 주당 강의시간이 9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

4. 학기별 담당 교과목 및 담당 강의시간은 매학기 또는 학기 중에 변경될 수 있음(학과운영,

교과과정 조정교원임용수강인원 미달 등에 따라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5. 담당 강의시간(강의시간 산정은 본 대학교 지침에 따름)에 따라 보수를 지급하며,

세부적인 금액은 본 대학교 내규에 따름

(본교 교직원 및 부속 백병원 직원의 경우 초과강의료 지급 기준을 적용함)

6. 본 대학교 규정에서 정하는 면직 또는 퇴직 사유에 해당할 경우 면직됨

7. 기타 처우 및 복무 등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에 따름

 

◎ 기타 유의사항

1. 1개 모집분야에만 지원 가능(복수 지원 불가하며 위반 시 결격 처리됨)

2. 연락이 필요한 경우지원서에 기재된 휴대전화 및 e-mail로 개별 통지하므로 정확히

기재 바람

3.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시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4. 신원조회 및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발견될 시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5.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 및 지침을 준용함


◎ 서류제출 반환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요청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대용확정 후 180후 파기 조치 됨

 

◎ 문의처

1. 담당 교과목담당시간요구자격 관련 문의 각 학과 사무실로 연락

(연락처는 [모집분야엑셀 파일 참고)

2. 지원서 작성 관련 문의 교무과(055-320-3592)

 

◎ 추후 일정(예정)


일자

내용

12.18.() 10:00 ~

12.22.() 15:00까지

강사/겸임교수 공개채용 공고 및 접수(온라인접수)

12.26.() ~ 01.02.()

지원분야별 기초심사/전공심사

※ 필요 시 면접심사(해당학과에서 연락)

2024.01.05.(예정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2024.01.08.(예정

합격자 발표(문자 발송)

※ 상기 일정은 본 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인제대학교 교무처장